스포츠 베팅 리서치 온라인

온라인 스포츠 베팅을 시작하려면 좋아하는 팀의 이름보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합니다. 물론 재미를 위해 하는 것이라면 좋아하는 축구팀에 스트레이트 내기를 걸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실제로 이기고 이익을 얻으려면 조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검토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.

팀의 역사: 현재 순위, 패배한 팀(그리고 패배한 팀) 및 기타 관련 통계를 알고  라이브스코어 및 스포츠분석 싶습니다. 역사상 최악의 시즌을 보내고 있는 불량 팀에 스트레이트 베팅을 하지 마십시오.

THE TEAM’S PLAYERS: 투수는 올해 어떻게 지내고 있습니까? 쿼터백은 프리시즌 경기에서 잘 보였나요? 핵심 선수가 최근 부상을 입거나 결장했습니까? 팀이 마약, 섹스 또는 기타 활동과 관련된 “스캔들”을 겪은 적이 있습니까? 이 모든 것이 게임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최근 스포츠 뉴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코치에 대해서도 약간의 조사를 해야 합니다.

필드: 팀이 홈 필드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까? 그들은 이전에 이 도시에서 플레이할 때마다 패배한 적이 있습니까? 일부 스포츠 게임은 관중의 에너지에 크게 좌우되므로 경기장 뒤의 사실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 종종 스포츠 경기는 몸이 아니라 마음으로 승리합니다.

날씨: 일기예보를 확인하세요! 게임과 관련이 많을 것 같지 않습니까? 다시 생각 해봐! 비가 내린 게임, 지연된 게임 또는 진흙 투성이 필드는 승패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.

상대: 베팅하는 팀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야 하는 것처럼, 상대에 대해서도 모든 것을 알아야 합니다. 두 팀의 역사, 선수 및 최근 뉴스를 조사하여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